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버트 패틴슨·트위그스 결혼 빨간불? 가족 반대 부딪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로버트 패틴슨·트위그스 결혼 빨간불? 가족 반대 부딪혀 로버트 패틴슨과 FKA 트위그스. 사진=보그SNS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그의 약혼녀, FKA 트위그스의 결혼에 빨간불이 켜졌다.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의 3일(현지시각) 보도에 따르면 당초 올해 안에 결혼식을 올리려 했던 패틴슨과 트위그스는 패틴슨 집안의 반대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패틴슨의 한 측근은 "패틴슨의 가족들은 트위그스가 패틴슨에게 맞는 짝인지 계속해서 의문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안다"라고 밝혔다.

이어 "뿐만 아니라 패틴슨의 가족들은 패틴슨이 결혼식을 교회에서 전통적인 방식에 따라 하길 원하지만 패틴슨이 이를 거부하고 있다"며 "가족과 패틴슨 사이에 의견 충돌이 많은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패틴슨은 열심히 가족들을 설득하는 중이라며 "패틴슨은 가족들이 모두 동의하는 상황 속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3년 3년 간의 열애 끝에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결별한 로버트 패틴슨은 이후 FKA 트위그스와 열애, 올 초 약혼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