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양시 민원행정개선 '행자부장관 표창'받아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안양시 민원행정개선 '행자부장관 표창'받아 안양시가 민원행정개선 성과를 인정받아 3일 행자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AD


[아시아경제(안양)=이영규 기자] 경기도 안양시가 민원행정 개선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자치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안양시는 3일 대전 한국철도공사에서 열린 민원공무원의 날 기념식에서 도로점용굴착 인허가시스템 개발로 행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도로점용굴착 인허가시스템은 기관마다 제각각이던 지하시설물의 관리를 통합해 도로굴착에 따른 인허가 기간을 5일에서 1일로 단축하고, 시설물 안전사고 예방과 예산절감에 기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시민안전과 편의를 위해 적극적인 자세로 행정에 임한 결과물"이라고 평가했다.


민원공무원의 날은 중앙 정부와 전국 지자체에 근무하는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행자부가 제정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