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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1일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제20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지역경제활성화 부분상을 수상했다.
aT는 정부 국정과제 핵심정책인 농산물유통구조개선종합 대책의 일환인 농산물 직거래활성화사업과 관련해 로컬푸드직매장, 직거래장터, 온라인직거래 등을 추진해왔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 일자리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로컬푸드 소비자 구매편의 제공, 농산물 유통비용 절감 효과를 거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김재수 aT 사장은 "한국유통대상 수상을 계기로 직거래활성화사업을 더욱 발전시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편익이 돌아가는 건전한 유통생태계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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