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구매고객 대상 추첨 통해 자동차,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코엑스몰이 겨울을 맞아 12월 한 달간 ‘화이트 페스티벌’을 실시, 대규모 경품축제, 산타 퍼포먼스, 사은행사 등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경품행사는 4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몰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ALL NEW 투싼 디젤(1명), 삼성 노트북9(2명), 아이패드 미니4(3명), 키엘 기프트 세트(10명), 토이셔 기프트 세트(20명) 등 3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엑스몰 구매고객 누구나 영수증 하단의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달 31일 코엑스몰 홈페이지(www.coexmall.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oexmall)을 통해 발표된다.
11일부터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한 다양한 겨울 장식물을 코엑스몰 곳곳에 설치해 코엑스몰 방문객들이 실내에서도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24일과 25일 양일간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코엑스몰 곳곳에서 ‘화이트 코엑스마스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코엑스몰 방문객을 대상으로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댄서들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초콜릿을 나눠줄 예정이다. 방문객들이 산타클로스와 함께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