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캐피탈, SK플래닛과 'KB캐피탈 멤버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KB캐피탈은 SK플래닛과 모바일 멤버십 출시와 핀테크 분야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1일 가졌다.


KB캐피탈은 SK플래닛과 이번 제휴를 통해 모바일 멤버십인 'KB캐피탈 멤버스'를 오는 14일 출시한다. KB캐피탈 멤버스는 시럽(SK Syrup)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하고 할부 약정, 대출 등 금융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KB캐피탈은 내구재 할부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고객들은 KB캐피탈 멤버스 모바일 카드를 통해 24시간 365일 간편하게 실시간 할부 한도조회와 약정이 가능하다.


KB캐피탈 멤버스에 가입한 후 이용하면, 고객의 이용 실적에 따라 모바일 쿠폰 및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교통상해, 보이스피싱 피해 보상과 관련한 무료보험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환전우대 등 KB금융그룹 계열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캐피탈은 2013년 2월부터 중고가 내구재에 대한 무이자 또는 장기 저금리 할부를 취급해 왔다. 대상 품목은 한샘, 에넥스, 체리쉬 등 가구와 대림자동차, KR모터스 오토바이,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 예음악기, 농기계 등이며 약 50여개사 1000여개 제휴 대리점에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