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윤진 '미스트리스 시즌4' 주연, 회당 출연료 무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김윤진 '미스트리스 시즌4' 주연, 회당 출연료 무려… 김윤진. 사진=아시아경제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근 한 화장품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배우 김윤진이 화제인 가운데 그가 출연을 확정지은 '미스트리스 시즌4'가 새삼 화제다.

지난 10일 김윤진 소속사 자이온 엔터테이먼트 관계자는 "김윤진이 주연을 맡은 미국의 ABC 드라마 '미스트리스'(Mistresses)'가 내년 2월 시즌4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김윤진은 앞서 지난 시즌3부터 '미스트리스'에서 여자 주인공 카렌 김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당시에는 제 2주연으로 크레딧이나 대본에 두 번째로 이름을 올렸지만, 캐스팅 순위에 따라 이름을 적는 미국 드라마 촬영의 관례상 이번에는 제일 첫 번째로 크레딧과 대본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보인다는 후문이다.


또한 주연급 대우로서 김윤진에게는 개인 트레일러가 제공되며, 한국인인 그의 식성에 맞는 음식을 요청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당 출연료도 지난 시즌 2억 원 가량이었던 것에서 4억 원 가량으로 약 두배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스트리스'는 2008년 영국 BBC에서 방송된 드라마를 미국에서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30대에 접어든 대학시절 친구들이 다시 만나게 되어 겪는 사랑과 우정을 담은 이야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