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고유의 신선한 맛 더해 리뉴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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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데일리주스’ 신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의 데일리주스는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오렌지와 포도 2종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데일리주스의 디자인은 신선한 주스의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해 파리바게뜨 데일리주스의 상큼하고 신선한 맛을 표현했다. 새로운 유리병 용기는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해 그 의미를 더했다.
멘디니는 데일리주스 외에도 지난 10월 SPC그룹 70주년을 기념, 파리바게뜨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머그잔, 유리잔, 우산, 수첩 등 70주년 한정판 노벨티 제품 30종을 디자인한 바 있다.
파리바게뜨 데일리주스의 소비자 권장가격은 1500원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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