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워크숍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워크숍 개최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는 19일부터 이틀동안 구례 자연드림파크에서 워크숍을 갖고 국제행사의 비교분석과 박람회 개최 준비에 따른 대응책 마련을 다짐했다.
AD


"국제행사 비교분석 및 박람회 개최 준비 만전 다짐"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는 19일부터 이틀동안 구례 자연드림파크에서 워크숍을 갖고 국제행사의 비교분석과 박람회 개최 준비에 따른 대응책 마련을 다짐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감독단과 대행사(SK플레닛), 조직위 직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국제행사의 사례분석 및 착안사항을 듣고 국제행사에서 도출된 문제점 등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한 각 분과별 토론을 통해 '5월의 소풍’‘어린이와 함께하는 개막식’‘가정의 달 이벤트’‘빛가람혁신도시 참여방안’등 박람회장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자는 각종 아이디어들이 제시돼 관심을 끌었다.

유영관 조직위원회 사무국장은 “그동안의 국제행사는 잊어 달라, 관람객들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준비가 됐다”며 “최선을 다해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는 세계기후 변화대응 및 환경훼손 예방을 위해 미래 전 인류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해결점을 함께 찾아가는 박람회로 내년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25일간 전라남도 농업기술원, 나주빛가람혁신도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