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수능 가채점 결과에 대한 분석 및 정시 지원전략 강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18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4시간동안 구청 대강당에서 ‘2016학년도 정시 대학입시 설명회’를 열었다.
설명회는 지난 12일 치러진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후 대입전략을 아직 세우지 못하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교육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입시전문 교육기관인 비타에듀와 함께 진행된다. 1부는 비타에듀 유병화 평가이사가 약 1시간동안 2016학년도 수능 가채점 결과분석 및 수준별 지원 전략 등 대학입시에 대한 올바른 방향과 대비법에 대해 강의했다.
2부에서는 강사진 15명이 구 교육지원과를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 접수된 수험생 및 당일 현장접수로 선정된 인원 총 100명을 대상으로 약 3시간가량 1대1 맞춤형 컨설팅을 가졌다.
구는 이번 설명회에 오는 모든 참가자에게 2016학년도 정시 지원전략 자료집과 대학 배치표를 무료로 증정했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다양하고, 복잡해진 입시전형에 대한 수험생과 학부모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설명회를 통해 대학진학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를 많이 터득해 각자에게 맞는 맞춤형 전략으로 원하는 성과를 꼭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