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참먹거리 기업 로가닉, 벤처기업 인증 획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벤처 인증 토대로 중국 시장 진출에 본격적인 시동 걸 예정

참먹거리 기업 로가닉, 벤처기업 인증 획득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참 먹거리 종합식품기업 로가닉이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기술성이나연구개발, 성장성이 상대적으로 높아 지원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기업
에게 주어지는 것으로, 식품 기업에 주어진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로가닉은 ‘씨앗에서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잦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도시인들의 식탁에 매일 오르내리면 좋을 건강한 먹거리 만들기를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벤처기업 인증으로 로가닉은 발효 간장 절임 ‘갓 김치’에서 삼채를 갈아 넣은 ‘내몸에 김치’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건강식으로 특허를 출원하고 고부가가치 식품을 창출해왔던 노력을 인정받게 됐다.


앞으로 로가닉은 신제품 ‘크랩 떡볶이’ 등 새로운 건강식에 대한 연구 개발은 물론, 안티에이징 고기능성 힐링푸드를 실현하는 바이오 산업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김은희 로가닉 마케팅 팀장은 “이번 벤처 인증은 참 먹거리를 실현하기 위한 로가닉의 각별한 연구 개발 노력이 빛을 본 것”이라며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벤처 회원사의 각종 혜택을 기반으로 최근 조미김 수출에 이은 중국 시장진출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 것”이라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