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기념, 1500명을 식사에 초대하는 고객 초청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마늘 테마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눈꽃 설레임, 그대와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의 겨울 신메뉴는 달콤한 마늘과 페타 치즈, 콜리플라워 등 다채로운 식재료와 함께 고소한 풍미와 육즙이 꽉찬 프리미엄 스테이크 3종인 ‘갈릭 랍스타&립아이 스테이크’, ‘에멘탈 갈릭 텐더로인 스테이크’, ‘허브 페타 립아이 스테이크’와 매쉬드 포테이토, 모짜렐라, 프로볼로네 치즈가 만나 특유의 감칠맛을 내는 매드포갈릭만의 특제 치즈 퐁듀 ‘갈릭 더블 치즈 퐁듀’로 구성됐다.
또한 매드포갈릭은 겨울 신메뉴 출시와 2001년부터 15년간 꾸준히 이어져 온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며 1500명(750쌍)을 식사에 초대하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부터 22일까지 단 5일간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7만원 상당의 식사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26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