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강남에 위치한 명문 SAT·ACT 학원 에듀아시아 어학원이 New SAT, ACT에 대한 겨울특강 설명회를 개최한다.
겨울방학은 2주~3주 정도로 짧아 SAT·ACT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학원에서 수강하기에는 부족한 시간이다. 성적 향상에 대한 의구심과 혼자서 공부하는 것에 대한 불안함으로 고민하는 학부모가 많다.
이러한 학부모를 위해 Old SAT vs New SAT vs ACT, 자녀에게 맞는 시험유형과 필요한 전략에 대한 겨울특강 설명회를 준비했다.
이를 통해 겨울특강 기간 하버드대학교 출신의 SAT 대표강사와 아이비리그 출신으로 구성된 엘리트 강사진이 학생반응시스템인 클리커와 온라인 SAT·ACT 학습 프로그램인 블리츠러닝을 활용하여 단기간에 성적을 향상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아시아 어학원 윤유선 부원장은 "최근에 실시한 중국 천진 특강을 수강한 학생이 8일만에 270점을 올렸고 College Board가 제시한 New SAT 가이드라인에 맞춘 자체교재 1년간 연구하여 개발한 ACT 교재로 더욱 경쟁력 있는 수업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겨울특강 기간이 짧더라도 성적 향상에 대한 의구심과 시험 선택에 대한 불확실성이 해결될 것이다"고 말했다.
에듀아시아 어학원의 겨울특강 설명회는 12월 10일(목)에 진행되며,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학생의 학습진단과 로드맵을 제공한다. 설명회 예약 및 상세안내는 에듀아시아 홈페이지(www.eduasia.or.kr)와 상담전화(02-6253-7600, 070-7700-7500) 및 카카오톡(ID: eduasia)으로 문의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