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섬진강기차마을, 요술랜드 문화공연 성황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곡성섬진강기차마을, 요술랜드 문화공연 성황 중! 곡성군(군수 유근기)이 지난 14일부터 곡성섬진강기차마을 요술랜드 야외무대에서 운영 중인 마술공연이 어린이 및 가족단위 관광객의 호응에 힘입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어 화제다.
AD


"오는 21~22일 오후 3~4시,요술랜드 야외무대에서 마술공연 펼쳐"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군수 유근기)이 지난 14일부터 곡성섬진강기차마을 요술랜드 야외무대에서 운영 중인 마술공연이 어린이 및 가족단위 관광객의 호응에 힘입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어 화제다.


이번 공연은 비둘기, 지팡이, 로프, 불 등 다양한 마술도구를 이용해 펼쳐지고 있다.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는 즐거운 레크레이션과 신기한 벌룬쇼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관람하는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요술랜드 문화공연은 오는 21~ 22일 오후 3~4시에 곡성섬진강기차마을 요술랜드 야외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곡성군 관계자는 “꿈과 희망이 가득한 곡성섬진강기차마을 요술랜드에 오시면 다양한 체험도 하고, 신기한 마술공연도 보며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공연뿐 아니라 앞으로도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준비해 곡성섬진강기차마을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즐기고 가실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