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동부증권(대표 고원종)은 타사로부터 연금저축을 계약이전해 오거나 연금저축펀드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연금저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말까지 실시되며 연금저축 계약이전 금액이 3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2만~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연금저축펀드 매수 금액이 3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2만~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10만원 이상 매수하고 2년 이상 자동이체 약정하는 적립식 가입 고객도 1만~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 1인당 1회에 한하여 제공된다.
연금저축은 연간 180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하며, 이 중 연간 400만원 한도 내에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어 소득에 따라 최대 연 66만원의 연말정산 환급(지방소득세 포함)이 가능하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절세 및 노후대비를 위해 연금저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수익률 제고를 위해 연금저축을 이전하거나 연말정산 환급액을 높이려는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부증권 연금저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부증권 전국 영업점이나 고객센터(1588-4200),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