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16일부터 12월 20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시승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해치백 V40(1대)을 선물로 제공하는 '볼보 V40 스웨디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의 엔트리급 모델 V40 판매가 올 10월까지 총 540대를 기록, 전년 동기대비 약 40% 성장률을 보인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V40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스웨덴의 척박한 주행환경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볼보의 우수한 주행성능을 보다 많은 고객에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볼보 공식 전시장에 전화로 시승 신청을 하거나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하면 된다. 전시장에서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V40 오너가 될 수 있는 '볼보 V40 스웨디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직접 응모할 수 있다. 1등에게는 V40을, 2등부터 5등까지는 순위에 따라 W호텔 숙박권, 스캇 자전거, 볼보 오리지널 트래블 가죽 지갑, 커피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경품으로 지급하는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해치백 'V40 D3'은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인테리어로 젊은 고객층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복합연비 17.1 km/L 로 1등급의 높은 효율을 달성하는 것은 물론 최고 출력 150마력, 최대 토크 32.6 kg·m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까지 겸비했다. 또 동급 최고 수준의 다양한 안전 시스템 및 편의사양을 자랑한다. 볼보가 세계 최초 개발한 '시티 세이프티'는 물론 '레이더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 '후-측면 접근 차량 경고 시스템', 운전석 무릎 에어백, 액티브 벤딩 라이트, 파크 어시스트 파일럿 등을 적용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