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10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히트한 디펜스 게임의 후속작 '디펜스 오브 포춘2'의 사전등록 쿠폰으로 쿠폰을 등록하면 평소에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인 게임 아이템과 캐시를 지급한다.
도톰치게임즈가 개발한 '디펜스 오브 포춘2'는 2011년에 출시된 '디펜스 오브 포춘'의 정식 후속작이자 포춘크로니클 에피소드의 7번째 이야기로 디펜스 장르의 게임이다. 전작인 '디펜스 오브 포춘'이 성벽 방어에 초점을 맞춰 플레이 했다면 이번에는 공성과 수성을 동시에 진행하며 포춘대륙에 펼쳐진 총 41개의 성의 소유권을 가지고 전쟁을 통해 경쟁해야 한다. 쿠폰 등록자에게는 군자금 10만, 오브 1,000개를 지급한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히트', '슈퍼판타지워', '고스트',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난투', '뮤오리진', '엔젤스톤', '클래시 오브 킹즈', '원더5 마스터즈', '갓 오브 하이스쿨'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