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팀 대전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롤)'가 오는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2주간 서울 종로 가나인사아트센터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소환전'을 개최한다.
이번 '리그 오브 레전드 소환전'은 한국 미술을 대표하는 라오미, 신미경, 신영훈, 유갑규, 이동연, 임태규 작가가 참여해 게임 배경과 챔피언을 활용한 십장생도, 정물화, 초상화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저 커뮤니티 '리그 오브 레전드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풍성하게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물품을 살 수 있는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이색 이벤트를 오늘(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롤케스파컵, 나는 일일 중계왕!'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오늘(10일) 열리는 '롤케스파컵'의 중계방송을 보고 실시간으로 잡담글을 작성하면 우수 참가자를 선정 또는 추첨하여 헝그리앱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11월10일 '롤케스파컵' 8강 4경기 종료 시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리그 오브 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