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가방앤컴퍼니, 中 알리바바 티몰·타오바오 입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가방앤컴퍼니, 中 알리바바 티몰·타오바오 입점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동 전문 브랜드 아가방이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타오바오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아가방앤컴퍼니의 모기업인 중국 랑시그룹과 알리바바그룹 간의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성사됐다. 입점 전인 지난 9월 알리바바그룹은 이례적으로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랑시그룹 빌딩에서 아가방 전략 발표회를 갖고 아가방의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상호 협력 의지를 다졌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알리바바그룹과의 공고한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티몰과 타오바오에 자사 대표 브랜드 아가방을 공격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타오바오의 경우, 유아동몰 메인 페이지에 아가방이 최상단에 노출되는 등 알리바바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오는 12월 중 티몰 글로벌에 아가방앤컴퍼니관을 오픈해 자사 브랜드 중심의 의류 및 용품을 대거 입점시켜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티몰과 타오바오를 통해 중국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1월11일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인 광군절을 맞아 ▲아가방 제품 3개 구매 시 1개 무료 ▲최대 90% 할인 판매 ▲선착순 1만명 대상 30위안 할인 ▲퓨토 3종세트 1위안 예약 판매 등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