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창군, 도로명주소 알리기 총력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순창군, 도로명주소 알리기 총력전 순창군이 지난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4일간 열린 제10회 순창장류축제 기간 중 도로명주소 홍보관을 마련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AD



" 순창장류축제장에서 홍보활동 전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창군이 지난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4일간 열린 제10회 순창장류축제 기간 중 도로명주소 홍보관을 마련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군은 축제기간중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과 관람객 5,000여명에게 새주소 홍보용 물티슈와 리플릿 등을 배부하며 생활속에서 도로명주소를 사용해 줄 것을 적극 홍보했다.

특히, 도로명주소 인지도 조사 스티커 붙이기를 통해 도로명주소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주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인지도 조사결과90%이상의 주민들이 도로명주소를 잘 알고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전귀례 민원과장은 “도로명주소 전면사용 2년차를 맞이하는 만큼 이제부터는 주민들도 적극적으로 사용해 주실 것을 당부하는 한편 주민들이 도로명주소를 100% 사용할 때까지 홍보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