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초보자도 손쉽게"…고프로, '히어로 플러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초보자도 손쉽게"…고프로, '히어로 플러스' 출시 고프로 히어로 플러스
AD


조작이 쉬운 입문자용 고프로 카메라 히어로 플러스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로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SNS 공유 가능
작고 가벼운 '히어로4 세션' 가격 인하…40만5000원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고프로는 와이파이(Wi-Fi)와 블루투스가 탑재된 입문자용 '히어로 플러스'를 27만5000원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히어로 플러스는1080p, 60프레임의 동영상에 800만 화소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조작이 쉬워 입문자용으로 적합하다.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가 탑재돼 있어 이를 통해 스마트폰의 고프로 애플리케이션과 연동,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영상이나 사진을 쉽게 공유할 수 있다.

히어로 플러스는 짧은 시간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버스트 모드와 0.5~60초 사이의 일정한 간격으로 사진을 촬영해 짧은 영상으로 표현하는 타임랩스 모드 등의 기능도 지원하며 기본 제공되는 방수 케이스를 씌우면 40m 방수 촬영도 가능하다.


고프로는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올해 7월에 출시한 '히어로4 세션'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고프로의 히어로4세션은 무게가 74g으로 역대 고프로 제품 중 가장 작고 가벼우며 원버튼 촬영 지원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프로는 10월부터 이 제품을 기존 49만5000원에서 약 10만원 인하해 40만5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닉 우드먼 고프로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기상관측기구에 고프로 제품을 달아 대기권 밖에서 일출을 촬영 한다거나 아이들이 직접 손에 쥐고 놀이터나 뒤뜰을 탐험하면서 촬영하는 등 어디든 가지고 다니며 당신의 상상력을 담아낼 것"이라며 "히어로4 블랙과 같은 고성능 카메라 뿐만 아니라 보다 간소화된 제품으로 누구나 고프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밝혔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