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렌터카, '인스탁스 카메라' 무료 대여 서비스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롯데렌터카가 11월2일부터 제주 오토하우스 차량 대여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카메라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제주도를 찾는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렌터카 예약 시 '인스탁스 대여'를 옵션으로 사전 선택하거나 제주 오토하우스 내 인스탁스 부스에서 간단한 신청서 작성을 통해 대여할 수 있다.

또한 11월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현장에서 필름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필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 오토하우스 내에 마련된 인스탁스 부스에서 필름을 구매하면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10장을 추가 증정한다.


공식 블로그를 통한 이벤트는 11월말까지 진행된다. 롯데렌터카 제주도 인스탁스 카메라와 함께한 여행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작성한 후 해당 글의 URL을 롯데렌터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 엔제리너스 카페라떼 기프티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이 세상에 단 한 장뿐인 사진을 남기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로 소중한 제주도 여행의 순간들을 모두 간직하길 바란다"며 롯데렌터카를 찾는 고객들에게 단순히 차량을 대여해주는 것이 아니라 여행의 특별한 경험과 추억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