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멀티 플랫폼 인기 TCG(Trading Card Game, 카드 거래 게임) '하스스톤'의 전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의 예선 1일차 경기가 한국시간으로 오늘(29일) 새벽 1시부터 시작된 가운데 B조에 속한 백학준이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인 독일의 'Lifecoach'를 3대1로 물리치고 첫 승을 신고했다.
이에 유저 커뮤니티 '하스스톤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는 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물품을 살 수 있는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승리 인증 이벤트를 내일(30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스스톤 승리 인증 미션'으로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진행 후 승리한 화면을 캡처해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10월30일 오전 9시까지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리그 오브 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