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피니티 코리아, 분당 전시장 공식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28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신설
강남, 서초, 용산, 일산과 함께 수도권 브랜드 판매량 신장시킬 신규 전략적 요충지

인피니티 코리아, 분당 전시장 공식 오픈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총괄(좌)과 금신 천우 오토 대표(우)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인피니티 코리아는 28일 경기도 분당에 공식 전시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강남, 서초, 용산 및 일산 등 기존 수도권 주요 거점들에 이어 분당을 수도권 내 브랜드 판매량을 신장시킬 또 하나의 전략적 요충지로 삼겠다는 방침이다.


인피니티 분당 전시장은 지상 2층 규모로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대왕판교로 318)에 위치한다. 전시장 운영은 천우 오토가 맡는다. 천우 오토는 오랜 기간 자동차 비즈니스를 통해 축적된 자체 노하우와 함께 인피니티 고객 서비스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E)'를 바탕으로 분당 내 인피니티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선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총괄은 "분당은 수도권 내에서 수입 자동차 판매량이 높은 지역으로 지난 해부터 이어온 인피니티 성장세를 이끌어갈 핵심 거점이 될 것"이라며 "디자인, 성능, 감성 품질 등 모든 면에서 전통적인 럭셔리 브랜드와는 다른 가치를 전하는 인피니티에 소비 수준 높은 분당 지역 고객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