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어S2 차고 나이스샷" 삼성, 골프장서 '체험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기어S2 차고 나이스샷" 삼성, 골프장서 '체험행사' .
AD

전국 5개 골프장서 '기어S2'의 골프 특화앱 체험 행사 실시
전시, 대여 서비스, 현장 판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웨어러블(착용형) 기기 최신작 '삼성 기어S2'를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소비자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기어S2 골프장 체험 행사는 연말까지 안양 CC, 가평베네스트, 안성베네스트, 동래베네스트, 글렌로스 골프클럽 등 전국 주요 골프장 5곳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클럽하우스에 체험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기어S2의 원형 디자인과 다양한 혁신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사전 예약 혹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실제 라운딩에서 기어S2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바로 제품 구입까지 가능하도록 현장 판매도 함께 지원한다.

기어S2 사용자들은 '골프나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략적인 코스 공략이 가능하고 다양하면서도 감각적인 전용 스트랩을 활용해 필드 위 패션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골프나비 앱은 전 세계 약 95%를 커버하는 6만개 이상의 골프 코스 정보를 지원한다. GPS를 통해 홀까지 남은 거리와 필드의 고도차를 자동으로 측정해 주고 코스 목록과 스코어 확인, 핸디캡 관리까지 골퍼들에게 유용한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삼성전자는 기어S2 구매자들에게 3만5000원 상당의 골프나비 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글렌로스 GC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기어 S2는 골프 특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골프 실력 향상은 물론 스타일과 개성까지 더할 수 있어 회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문자, 메신저, S헬스 등 일상 생활 속 다양한 사용성도 함께 제공해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골프장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기어S2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연이어 운영한다.


이달 말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광복점, 광주점, 대전점 등 전국 주요점에 기어S2 체험존이 운영되며, 이날부터 펼쳐지는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경기장에서도 기어S2, 갤럭시노트5, 삼성페이'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기어 S2의 다양한 혁신 기능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