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위스퓨어, '노 메이크업 크림 팩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스위스퓨어, '노 메이크업 크림 팩트' 출시 .
AD


팩트의 커버력과 쿠션의 촉촉함을 모두 갖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에이블씨엔씨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노 메이크업 크림 팩트 SPF50+/PA+++'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팩트의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은 가려주면서도 화장을 안 한 듯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점이 강점이다. 기존 팩트 제품들이 두텁고 무거운 느낌이 드는 것과 달리 크림을 바른 것처럼 얇고 매끈하게 발린다. 팩트같은 고체 제형이지만 손이나 퍼프로 문지르면 이슬이 맺히는 것처럼 에센스가 묻어나온다. 제품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도 일반 팩트 제품보다 한 단계 높였다.


알프스의 극한 환경에서 자생하는 에델바이스 꽃잎 에센스를 정제수 대신 사용해 피부 보호 효과를 높였다. 또한 5가지 복합 식물 성분이 함유된 내추럴 베리어 콤플렉스가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키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 무루무루시드버터도 함유됐다.


스위스퓨어 노 메이크업 크림 팩트는 용량 18g, 판매가격 1만8000원이다.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생기 있는 내추럴 베이지'와 '건강한 뉴트럴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준비됐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