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니, '알파의 가을, 선물을 더하다' 프로모션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소니, '알파의 가을, 선물을 더하다' 프로모션 .
AD

21일부터 12월6일까지 A6000, A5100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 대상
프리미엄 바디 케이스, 프리미엄 재킷 케이스, 휴대용 보조 배터리 등 증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가 21일부터 12월6일까지 소니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A5100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알파의 가을, 선물을 더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12월10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제품에 따라 프리미엄 바디 케이스, 프리미엄 재킷 케이스,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5, CP-V3)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A6000은 2015년 누적 기준 렌즈교환식 카메라 중급기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A6000은 소니 특유의 성능과 조작성으로 가족단위 일반 이용자부터 사진 애호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모델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0.06초 초고속 듀얼 AF, 동체 추적이 가능한 11연사, 피사체와의 거리를 분석하는 179포인트의 위상차 검출 AF와 절대적인 정밀성을 자랑하는 25포인트 콘트라스트 검출 AF를 통한 92%의 넓은 AF 커버리지 등을 갖췄다.


A5100은 '예뻐지는 카메라'로 알려진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다. 셀카 촬영과 인물 촬영 시 셀카봉이 필요 없는 180도 회전 플립 LCD와 한 손 조작 가능 줌 레버, 이미지를 자동 보정해주는 소프트 스킨 기능 등을 적용했다.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