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리바게뜨, 창립 70주년 기념 ‘파리바게뜨 Week’ 진행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베스트셀러 빵 먹고, 디자인 거장(巨匠) 머그컵도 받고
전고객 대상 베스트셀러 29개 품목 최대 20% 할인 혜택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국내 베이커리 시장의 리딩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그룹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올 가을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파리바게뜨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순수우유케이크, 치즈케이크, 단팥크림코팡, 밤크림코팡, 마카롱 등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총 29개 베스트셀러를 최대 20% 할인 혜택가로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보유 고객에겐 10% 추가 할인 혜택이 더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Week’ 동안 요일 별 1품목씩 선정되며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품목은 ▲화요일(13일, 20일) 정통우유식빵 ▲수요일(14일, 21일) 찹쌀도넛 ▲목요일(15일, 22일) 실키롤케익 ▲금요일(16일, 23일) 치즈케이크로 구매 시 해피포인트앱이나 카드를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Week’는 전국 모든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제주 지역은 지난 13~16일로 진행됐고 ▲경상, 전라, 충청 지역은 오는 20~23일로 이번 주에 진행된다.


한편, 창립 기념 행사는 가격 혜택 이벤트에서 멈추지 않는다. 파리바게뜨는 그룹 창립 70주년을 기념으로 산업 디자인계의 거장 알레산드로멘디니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낸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 노벨티 제품은 파리바게뜨의 브랜드를 멘디니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머그컵, 유리컵, 우산, 수첩, 휴대전화 케이스(아이폰6) 등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은 모두 한정 수량만 생산되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전시회장 안에 있는 아트숍, 모바일쇼핑몰 ‘셀렉토리’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머그컵 (1만원 상당)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파리바게뜨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혜택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창립 70주년의 의미를 되새겨 70만 명에게 70%의 혜택을 주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는 파리바게뜨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콘 5000원권을 G마켓, 옥션, G9 등 이베이 계열 온라인 커머스 사이트에서 매일 10만개씩 7일간 판매하고 구매 금액의 70%를 이베이 통합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창립7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다채로운 행사들은 파리바게뜨가그동안 깊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성심 성의껏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거듭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