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세종텔레콤(대표 김신영, 정진우)은 고객 데이터베이스(DB) 없이 문자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잠재 고객에게 효율적인 홍보를 할 수 있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포인트푸시(POINT PUSH)'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포인트푸시’는 광고주가 원하는 고객층에 광고성 푸시메시지가 발송되며, 광고 메시지를 받은 고객에게는 보상이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광고 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에게는 제휴 애플리케이션별 혜택이 제공된다. 단, 제휴사 광고 수신 동의를 한 고객에게만 광고 메시지가 발송된다.
포인트푸시는 웹사이트(www.pointpush.com)에서 메시지 발송 성공여부 및 전송수수료에 대한 통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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