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폰6s 나와"…삼성, 갤노트5 실버·핑크 내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8초

"아이폰6s 나와"…삼성, 갤노트5 실버·핑크 내놨다 갤럭시노트5 실버 티타늄
AD


'갤럭시노트5' 실버 티타늄 15일, 핑크 골드 23일 출시
화이트, 블랙, 골드 이어 '노트5' 5가지 컬러 라인업 완성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노트5'의 실버 티타늄과 핑크 골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8월 출시 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갤럭시노트5에 실버 티타늄과 핑크 골드 색상을 추가해 올 가을 프리미엄 스바트폰 대전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15일 출시되는 실버 티타늄 색상은 공개 직후부터 소비자와 미디어의 주목을 받으며 기대를 모아온 컬러다. 삼성전자는 "실버 티타늄 색상은 견고하게 빛나는 메탈 바디를 통해 더욱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며 "갤럭시 노트5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핑크 골드 컬러는 23일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핑크 골드 컬러에 대해 "우아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며 "명품 액세서리를 손에 쥔 듯 고급스러운 품격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기존의 화이트 펄, 블랙 사파이어, 골드 플래티넘에 이어 실버 티타늄과 핑크 골드 컬러까지 선보이며 갤럭시노트5의 총 5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갤럭시노트5 실버 티타늄 색상은 32GB와 64GB 용량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각각 89만9800원, 96만5800원이다. 64GB 단일 용량으로 출시되는 핑크 골드 색상은 96만5800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보유 고객이 '삼성페이'에 가입할 경우 무선 급속 충전기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놀라운 오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페이 가입 후 애플리케이션 공지사항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삼성전자 온라인스토어에서 결제 시 해당 쿠폰번호를 입력해 5000원에 무선 급속 충전기를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com/sec/galaxynote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실버 티타늄과 핑크 골드 색상은 갤럭시노트5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깊이 있게 구현한 제품"이라며 "두 색상 모두 우아한 품격과 젊은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폰6s 나와"…삼성, 갤노트5 실버·핑크 내놨다 갤럭시노트5 핑크 골드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