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은행,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장 찾아 자원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NH농협은행,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장 찾아 자원봉사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이인기)에서 주관하는 행복채움금융 대학생봉사단 N돌핀 전남지부(이하 N돌핀, 임근홍, 이혜승, 최주영, 채시륜)는 13일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에서 관람객 안내 및 보조역할을 하며 자원봉사에 나섰다.
AD


" ‘대학생봉사단 N돌핀 전남지부’나눔 자원봉사 앞장"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이인기)에서 주관하는 행복채움금융 대학생봉사단 N돌핀 전남지부(이하 N돌핀, 임근홍, 이혜승, 최주영, 채시륜)는 13일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에서 관람객 안내 및 보조역할을 하며 자원봉사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날 N돌핀은 일일 자원봉사단으로 참여하면서 관람객 안내 및 스텝 보조역할을 맡아 박람회가 원활히 진행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관람객, 자원 봉사자 및 어린이 관람객에게 NH농협은행을 알리며 밝은 웃음과 함께 자원봉사 활동을 했다.


현재 N돌핀(전국 103명)은 전국에서 활동 중이며 전남지역에서 고등학교와 MOU를 맺어 금융교육 및 봉사활동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행사봉사활동, 금융교육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대학생봉사단 ‘N돌핀’이 진행하는 행복채움금융교실은 교육부가 주최한 '2013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에서 우수 교육 기부 프로그램 제공 및 교육기부의 범사회적 확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학생 동아리부문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