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집 단장 시즌 맞아 일반 가구, 침구, 홈데코 상품까지 최대 40% 할인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GS샵이 가을 집 단장 시즌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가구 박람회’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가구 박람회에는 폭 넓은 카테고리의 상품이 준비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침대, 소파, 의자 등의 일반 가구뿐만 아니라 시공 상품과 침구, 홈데코 상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쿠폰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10% 더블 쿠폰을 제공한다. 가구용과 침구ㆍ홈데코용으로 구분되며 최대 1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월 특집을 맞아 GS샵에서 진행하는 카드할인과 쿠폰, 적립금 증정 등 행사에도 참여가 가능해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한샘 붙박이장, LG하우시스 창호 등 시공상품을 시작으로 듀오백과 에넥스 의자, 다우닝과 장인가구의 소파, 리바트 책장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 나라데코의 ‘워싱 카페트’, 캐롤리안샤사의 ‘극세사 침구세트’, 도아드림의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 리홍의 ‘로맨틱 암막커튼’ 등 다양한 침구 및 리빙 상품도 참여하며, 바쿠타의 ‘인테리어 폼타일’, 차콜큐빅의 ‘공기정화 숯화분’, 행복한 세상의 ‘미니화분 세트’ 등 홈데코 상품도 판매한다.
공보성 GS샵 M키즈홈데코팀 부장은 “10월을 맞아 집단장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온라인 가구 박람회를 마련했다. 일반 가구뿐 아니라 침구, 홈데코 상품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