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간 1만원 구매 시 창립 기념 멘디니 디자인 머그컵 2000원 구매 기회
파리바게뜨 위크, 모든 고객 대상 베스트셀러 29개 품목 최대 20% 혜택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파리바게뜨가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한정판 머그컵(1만원)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SPC 창립 70주년을 기념으로 산업 디자인계 거장 멘디니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멘디니는 파리바게뜨의 브랜드의 BI를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머그컵, 유리컵, 우산, 수첩, 휴대전화케이스(아이폰6 전용) 등 70주년 한정판 노벨티 제품을 디자인했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 한 한정판 머그컵(1만원)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혜택 행사는 대상점에 한해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파리바게뜨 매장의 테이크아웃 종이컵, 쇼핑백도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으로 10월 한 달간 제공된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창립행사 기간동안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제품 29개 품목에 최대 20%의 혜택을,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요일별로 선정된 대표 제품에 추가 10%의 혜택을 제공하는 ‘파리바게뜨 위크(WeeK)’를 개최한다.
‘파리바게뜨 위크’는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제주 지역은 이날부터 16일까지 경상, 전라, 충청 지역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순수우유케이크, 치즈케이크, 단팥크림코팡, 밤크림코팡, 마카롱, 프렌치러스크, 초콜릿크림치즈브레드, 치즈듬뿍크로크무슈, 에그소시지깔조네 등 베스트셀러 총 29개 품목을 최대 20%의 혜택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요일별로 인기제품을 1품목씩 선정해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10%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요일별 추가 혜택 제품으로는 ▲화요일(13일, 20일): 정통우유식빵 ▲수요일(14일, 21일): 찹쌀도넛 ▲목요일(15일, 22일) 실키롤케익 ▲금요일(16일, 23일): 치즈케이크가 선정돼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앱 또는 카드를 제시하면 추가 10% 혜택이 적용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