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잎선 심경 고백 "송종국, 애들에겐 최고의 아빠" 추측성 루머 자제 부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박잎선 심경 고백 "송종국, 애들에겐 최고의 아빠" 추측성 루머 자제 부탁 송지욱 송지아. 사진=박잎선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이혼한 배우 박잎선이 심경을 고백했다.

박잎선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힘들다. 추측성 글과 욕으로 가득 찬 답글들. 정작 피해는 우리 지아, 지욱이가 다 받고 있는데 제발 우리 아이들 생각 좀 한번만 해주세요"라고 호소했다.


이어 "누가 뭐래도 지아 아빠 애들에게는 최고의 아빠이자 멋진 아빠입니다. 우리 지아 지욱이 학교 친구들이 무슨 말할까 가슴 졸이고 하루하루 살며 제 가슴이 찢어집니다. 더는 상처받지 않게 해주세요. 제발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송지아 양, 송지욱 군의 뒷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며 자식들에 대한 애정과 미안함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잎선은 최근 법원에 송종국과 이혼 관련 서류를 접수했다. 두 사람은 몇 달 전부터 갈등을 빚다 결국 이혼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송종국은 두 자녀와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