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투스, '브라질 게임쇼 2015'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컴투스, '브라질 게임쇼 2015' 참가
AD



남미 최대 게임쇼 '브라질 게임쇼 2015'에 독립 부스로 참여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컴투스는 브라질에서 개최된 '브라질 게임쇼 2015'에 독립 부스를 마련해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는 미국, 일본, 유럽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넘어 신흥 게임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남미에서 열리는 브라질 게임쇼를 통해 자사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글로벌 게이머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4일 간 열린 브라질 게임쇼는 올 해 8회째를 맞이한 남미 최대 규모의 글로벌 게임쇼다. 컴투스는 국내 게임 기업으로 유일하게 독립부스를 마련했다.


컴투스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우루과이 등 남미 지역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선보였다. 이밖에, 게임 체험 공간과 게임 영상 시연을 제공했으며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컴투스 관계자는 "남미 최대의 신흥 게임 시장인 브라질에 대한민국 게임의 우수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알리고 게임 한류를 전파하기 위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의 만남을 시간을 가졌다"라며 "향후에도 전 세계 게이머들과 소통하며 모바일 게임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글로벌 모바일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