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례군, 2015년도 신규 임용 공직자 소양교육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구례군, 2015년도 신규 임용 공직자 소양교육 실시 구례자연드림파크 견학에 참여한 신규 임용 공직자들이 구례부군수(최성현)와 함께 앞으로 구례 성장의 주역이 될 것을 다짐하며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AD


"구례 성장의 주역이 되기 위한 다짐 결의"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구례군(군수 서기동)은 지난 7일부터 12일까지 기간 중 3일간 공직자로서의 소속감과 자긍심,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는 '2015년도 신규 임용 공직자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신규 직원은 지난 7일 임용식을 하였으며, 부서에 배치되기 전 신규공직자로서 공직환경 적응력과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돕기 위해 부서순회, 기본직무 및 소양 교육, 업무 담당별 특강, 구례자연드림파크 견학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교육 대상자는 총 29명으로 행정직 20명, 세무직 1명, 공업직 1명, 농업직 1명, 시설직 5명, 방송통신직 1명이 참여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공직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공무원들이 관내 지역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구례군 공무원으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내용을 구성했다”며 “이들이 공직자로서 재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구례 성장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진택 기자<ⓒ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