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원 상당 결혼정보 서비스 기회 제공…이달 30일까지 접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지인의 만남을 대신 의뢰, 주선하는 ‘내 친구를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내 친구를 부탁해 이벤트는 결혼적령기 미혼 남녀의 혼인 기피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교제가 없는 미혼남녀, 결혼이 늦어진 자녀, 연애 상대가 없는 직장 동료 등 누구나 추천, 신청할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지인의 추천을 받은 대상자 중 4명을 선발, 대명위드원의 200만원 상당 결혼정보 서비스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선정된 4명을 추천한 지인(신청자)에게는 대명리조트 무료 객실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이용권(10명)과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 관람 티켓(2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명위드원 내 친구를 부탁해 이벤트 신청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대명위드원 홈페이지(www.withone.c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사연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11월 중 개별 사전 인터뷰를 통해 최종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벤트 세부 내용 및 기타 사항은 전화(1588-3883)로 문의하면 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