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딸라, DDP 기프트숍에서 이색 소비자 체험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오는 30일까지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살림1관에 위치한 이딸라 기프트숍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연다.


1881년 핀란드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장인정신, 실용성을 바탕으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이딸라는 국내 진출 1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지속적인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색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딸라가 북유럽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작가 조규형과 협업해 출시한 브랜드 서체, '이딸라 알파벳'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는 것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딸라 알파벳은 스칸디나비아의 자연, 이딸라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자산, 제품 등을 통해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문자 하나하나를 스케치, 이를 그래픽 이미지로 전환하여 만든 독창적인 그림 서체이며 해당 서체를 담은 이딸라 알파벳 쿠션 커버와 티 타월이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간 중 DDP 살림터 살림1관에 위치한 이딸라 기프트숍에 마련된 PC 및 프린터기를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타이핑한 작품은 출력하여 소장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살림2관에 위치한 이딸라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딸라는 핀란드 이딸라 지역의 유리공장에서 출발하여 오늘날 예술품, 인테리어 소품, 패브릭, 테이블웨어 등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지난 달 한국 진출 1주년을 맞이했으며, 이를 기념해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이딸라 카페 '카페 디자인 랩 by 이딸라'를 열었다. 이딸라는 DDP 기프트숍과 매장, 그리고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iittala)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딸라의 제품들은 최근 오픈한 롯데백화점 대구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잠실점, 광복점, 일산점, 롯데 동부산몰,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점,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AK플라자백화점 분당점에서 만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