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여성보컬 '왁스(WAX)'를 10월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달콤커피는 1년2개월만에 디지털 싱글 '내 맘 같지 않아'로 컴백한 가수 '왁스'가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발라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왁스의 신곡 '내 맘 같지 않아'는 가수 윤건 작곡, 김상현 작사의 팝 발라드로 텐조와 타스코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왁스는 달콤커피 베란다 라이브 무대를 통해 신곡을 비롯한 가을 감성 가득한 노래들을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달콤커피 10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왁스'의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16일 달콤커피 홍대 YZ파크점(오후 7시)을 시작으로 18일 광주 시청점(오후 7시), 25일 대구 시지점(오후 6시) 등 3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되며, 16일 홍대 YZ파크점 베란다 라이브는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사전 참가신청은 달콤커피 페이스북, 카카오뮤직, 각 매장별 이벤트 등을 통해 가능하며, 공연 당일 해당 매장에서 음료 구매 후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번호표로도 입장이 가능하다.
이외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www.dalkomm.com)와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