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원·G1강원민방, 대한민국 프레젠테이션 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전국 모든 학생들이 소통하고 교류하여 발표와 설득의 기술을 배양하기 위한 '2015 대한민국 프레젠테이션 대회'가 개최된다.


하이원리조트와 G1강원민방이 공동주최하고 대한민국 국회·교육부·문화체육관광부·강원도·강원도교육청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11월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11월15일 예선을 거쳐 11월27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 컨벤션호텔에서 최종 결선이 펼쳐질 예정이다.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숙박과 식사가 지원되며, 입상한 팀에게는 국회의장상, 교육부장관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장상, 강원도지사상 등 다양한 상과 함께 장학금이 지급된다. 특히 국회의장상을 수상한 팀에게는 장학금 1000만원이 지급된다.


'2015 대한민국 프레젠테이션 대회'에는 대한민국의 초중고 학생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3~4인 1조로 팀을 이뤄야 한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1일까지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2015kpt.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