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월드몰·롯데몰, 코리아 블프 동참…최고 70% 할인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월드몰·롯데몰, 코리아 블프 동참…최고 70% 할인 제2롯데월드몰
AD


9일부터 11일까지 4개점 동시 진행...최고 70%까지 할인 혜택
-F&B(식음료) 매장도 10% 세일...롯데피트인뷰티 매장은 최고 50%까지 할인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월드몰과롯데몰(김포공항·수원), 롯데피트인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의 열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최고 70%의 할인행사를 연다.

롯데월드몰과 롯데몰 김포공항, 롯데몰 수원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유명 SPA 브랜드 등이 참여하는 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글로벌 SPA 브랜드인 ‘갭’, ‘망고’, ‘자라’가 최고 30%까지 세일하며 특히 ‘유니클로’는 롯데월드몰과롯데몰 등 롯데 주요 입점 매장에 한해 인기 아이템을 최고 30%까지 할인한다. 또 롯데몰 김포공항에서는 ‘무인양품’이 최대 70%까지 대폭 할인에 들어가며 ‘세라넥스트도어’, ‘솔트앤초콜릿’ 등도 최대 50%까지 가격을 낮춘다.


최근 ‘몰링(malling)’의 꽃으로 꼽히며 복합쇼핑몰의 인기 요소로 떠오르고 있는 맛집들도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몰과롯데몰 김포공항, 롯데몰 수원 모두 F&B(식음료)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F&B 브랜드 참여율은 60% 수준이다. (롯데월드몰‘바이킹스워프’, ‘마이뮤즐리’ 등 일부 브랜드 제외, 롯데몰 수원 ‘계절밥상’ 제외 등)


중국관광객의 쇼핑명소인 롯데피트인 동대문도 이번 행사에서 인기 브랜드인 ‘SFOP’를 최대 70% 세일하고 ‘코데즈컴바인 언더웨어’, ‘엘르이너’에서 전상품 30% 할인 행사를 여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뷰티 매장인 ‘클리오’와 ‘스킨푸드’는 최대 50%까지 세일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