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 본연의 산미와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리스트레또 샷의 깊고 풍부한 맛으로 인기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할리스커피는 가을시즌 신제품으로 선보인 ‘리스트레또 크림라떼’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잔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할리스커피의 리스트레또 크림라떼는 ‘리스트레또 크림라떼’, ‘리스트레또 바닐라딜라이트 크림라떼’, ‘리스트레또 카라멜 크림라떼’ 등 총 3종으로, 커피의 계절인 가을과 잘 어울리는 라떼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짧은 시간에 빠르게 추출한 리스트레또 샷을 사용해 커피의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근한 구름을 연상시키는 시원한 우유크림이 따뜻한 라떼 위에 올려져 있어 라떼를 마시는 색다른 부드러움까지 선사한다.
할리스커피는 리스트레또 크림라떼 10만잔 누적 판매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총 2가지의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스트레또 크림라떼 3종 외에도 카페라떼, 바닐라 딜라이트 등 라떼 음료 2잔을 포함해 총 3잔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할리스 컬러링 엽서세트’가 함께 선착순 제공된다. 또한 라떼 음료 구매 시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쿠폰이 증정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