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두번째 스무살' 김민재, 과거 '쇼미더머니4' 출연했다? 심사위원 평가 살펴보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두번째 스무살' 김민재, 과거 '쇼미더머니4' 출연했다? 심사위원 평가 살펴보니 쇼미더머니4 김민재.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김민재가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 출연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쇼미더머니4'에 출연한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에서는 109명의 도전자들이 프로듀서 앞에서 단독 무대를 펼치는 2차 오디션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1차 예선 당시 잘 생긴 외모와 수준급의 랩 실력을 선보였던 김민재는 프로듀서들 앞에 섰으나 아쉽게 탈락했다. 프로듀서들은 "기대치가 높았던 것 같다. 랩은 잘했지만 매력이 없었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버벌진트는 "우겨넣는 랩을 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했고, 지누는 "아쉽다"고 평했으며 박재범은 "잘하는데 매력이 없었다"고 혹평했다.


타블로는 "배우가 랩을 이렇게 잘하기는 쉽지 않다. 랩을 계속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은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