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강강술래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강술래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sullai.com) 고객마당에 신청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중앙박물관 이전 10주년 기념 특별전 '고대불교조각대전' 관람티켓(1인2매), 길벗출판의 '꼭 가봐야 하는 Best City 낭만여행'과 '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 교토'를 선물한다.
고대불교조각대전 '불상, 간다라에서 서라벌까지'는 부처님의 모습을 형상으로 표현한 2세기 인도의 간다라조각부터 우리나라에서 반가사유상 조성이 절정에 달한 700년경에 이르기까지총 210건의 작품을 통해 불교조각 발전의 거대한 흐름을 만나볼 수 있다.
'꼭 가봐야 하는 Best City 낭만여행'은 떠나고 싶을 때, 한 템포 쉬고 싶을 때 지금 당장 떠날 수 있는 곳부터 지구 반대편까지 총 48곳의 낭만 여행지를 20년간 전 세계를 여행 해온 베테랑 여행자의 멋진 사진과 글로 소개한다.
'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 교토'는 오사카와 쿄토를 여행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여행 계획을 더 쉽게 짤 수 있게 도와주는 미리 보는 테마북과, 출국 후 여행을 더 가볍게 즐기는 가서 보는 코스북으로 구성됐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