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쇼, 경품?체험 이벤트, 가격 할인 등 풍성한 브랜드 행사 마련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경방 타임스퀘어가 입점 매장들과 함께 고객들이 깜짝 놀랄만한 특별 이벤트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프로모션은 입점 브랜드들과 연계해 메이크업 쇼, 특별 할인 혜택, 경품?체험 이벤트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고객들과 한층 가까워질 예정이다.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 ‘에뛰드 하우스’와 헤어 브랜드 ‘아베다보헤어’가 참여하는 메이크업?헤어 쇼는 방문 고객들이 직접 메이크업과 마사지 케어를 받을 수 있어 여성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2일부터 4일까지 아트리움에서 시작하는 바닐라코 메이크업 쇼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시연 행사를 선보이며 메이크업 제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 하우스 역시 ‘릴레이 부스쇼’를 통해 무료로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분 측정 콘테스트, 룰렛 돌리기 이벤트 등을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헤어숍 아베다보헤어의 ‘스타일링 헤어쇼’는 12, 13일 양일간 방문 고객들에게 마사지 케어와 스타일링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타임스퀘어의 6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각 매장에서는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패션브랜드 ‘꼼빠니아’는 가을 신상품 전 품목을 반값에 선보이며, ‘밀스튜디오’에서는 남방과 니트를 각 2만9000원이라는 알뜰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나이키 스포츠웨어 브랜드 ‘나이키 NSW’는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인기 제품 ‘에어맥스 90 울트라 BR’을 10만9000원에 선보여 패션에 관심 많은 고객들은 알뜰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러쉬’, ‘스킨푸드’, ‘미샤’ 등은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의 발길을 잡는다. 영국 핸드 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러쉬’는 입욕제, 비누, 팩 등 베스트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뷰티 브랜드 ‘스킨푸드’, ‘미샤’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식음 매장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내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천반점’은 1만8000원 상당의 유린기를, ‘매드포갈릭’은 고르곤졸라 피자 1판을 제공하는 등 음식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오버 더 디쉬 내의 ‘스윗비’, ‘망고식스’, ‘스노우스푼’, ‘파스쿠찌’ 등 디저트 브랜드는 제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