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쉬캐럿♥국가비, '크리스마스 푸딩' 만들때부터 이미?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조쉬캐럿♥국가비, '크리스마스 푸딩' 만들때부터 이미? 조쉬 캐럿 국가비. 사진=조쉬 캐럿, 국가비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가비와 조쉬 캐럿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등장한 유튜브 영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조쉬 캐럿은 지난 1월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를 통해 '국가비와 영국의 크리스마스 푸딩 만들기!'라는 동영상을 게재했다. 조쉬 캐럿은 "마스터셰프코리아에서 2등을 했다"며 국가비를 소개했다.


영상에서 국가비와 조쉬 캐럿은 서로 장난을 치며 즐겁게 푸딩을 만들었다. "국가비와 사귄지 일년쯤 됐다"는 조쉬 캐럿의 말을 미뤄 보았을 때 정황상 당시에 이미 두 사람은 교제 중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함께 푸딩을 완성한 뒤 나눠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조쉬 캐럿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를 통해 "여러분께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나 드리려고 한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조쉬 캐럿은 "여자친구가 있다. 이름은 국가비다"라며 "유튜브에서 보신 분들도, 티비에서 보신 분들도 있을거다. 댓글에 저희 둘이 만나고 있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까지는 노코멘트였다"고 말했다.


조쉬 캐럿은 또 "국가비와 사귄지 1년쯤 됐다. 고민 끝에 여러분들께 정식으로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이제 가비는 제 여자친구가 맞다고 자랑스럽게 알려드리겠다"고 당당히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조쉬 캐럿은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를 통해 한국 네티즌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온라인스타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만 100만 명에 이를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