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플싱어 가요제' 우승 거둔 임창정, 과거 이혼 발언 눈길…"오늘을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도플싱어 가요제' 우승 거둔 임창정, 과거 이혼 발언 눈길…"오늘을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 임창정. 사진=스포츠투데이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도플싱어 가요제'에 출연해 우승을 거둔 가수 임창정이 화제인 가운데, 임창정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6월 임창정은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이혼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임창정은 "적은 나이지만 살면서 느낀 걸 말씀드리자면, 삶은 내가 어떤 계획을 잡아서 그렇게 되는 게 아닌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임창정은 "오늘을 행복하게 사는 게 조금 더 건강하게 내 인생을 꾸려나가는 방법이 아닐까 싶다"라며 "아무리 아이들에게 잘해도 만회는 못할 것 같다. 그래도 나이가 들었을 때 나의 마음을 알아줬으면 좋겠다. 내가 최선을 다하는 아빠였다는 것을"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임창정은 지난 2013년 아내와 이혼한 뒤 두 아이를 맡아 키우고 있다.


한편 27일 JTBC에서는 '도플싱어 가요제' 2부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는 임창정은 자신의 모창 가수 조현민과 우승을 거머쥐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