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펄러비즈코리아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추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품목은 '천재들의 두뇌 학습놀이'라는 애칭을 가진 지니비즈로, '지니비즈 1000비즈'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41가지 색상 모두 할인가에 판매해 평소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이웃집 토토로, 디즈니랜드 공주 엘사, 신데렐라, 백설공주, 미녀와 야수, 인어 공주 등 캐릭터 도안이 들어있는 캐릭터 패턴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캐릭터 패턴북은 매년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차명희 원장이 직접 연구해 만든 자료로 학습교구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추석 물량으로 택배 배송이 원활하지 못한 기간에 주문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추석연휴가 끝난 29일 직후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황학석 펄러비즈코리아 대표는 "펄러비즈와 지니비즈를 오랫동안 사랑해준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매년 추석 때마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펄러비즈코리아(www.perler.co.kr)는 '천재들의 두뇌 학습놀이'라는 애칭을 가진 지니비즈 창의세트와 놀이학습교구 단계별 레벨업세트 등, 아이들의 선물로 인기를 끈 바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