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자몰, 올 가을 신메뉴 '스윗 펌킨 페스티벌'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슈퍼푸드 단호박으로 만든 가을 신메뉴 '스윗 펌킨 페스티벌' 선봬


피자몰, 올 가을 신메뉴 '스윗 펌킨 페스티벌'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피자몰이 23일 슈퍼푸드 중 하나로 각광 받고 있는 단호박을 중심으로 한 가을 신메뉴 '스윗 펌킨 페스티벌'을 출시했다.

스윗 펌킨 페스티벌의 주요 메뉴 달콤 단호박 스퀘어 피자는 쫄깃한 숙성 도우 위에 단호박과 크랜베리, 치즈 토핑을 듬뿍 올려 농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가을 신메뉴 부터는 미국 크랜베리 생산 협회와 협약을 통해 공급받은 질 좋은 크랜베리를 듬뿍 얹은 피자를 맛볼 수 있다. 또 단호박 크림 파스타는 단호박의 단맛이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잘 어우러지며 톡톡 캔디팝 단호박 샐러드는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듯한 상쾌함과 신선함을 담았다.


이 외에도 새롭게 출시된 고소한 치즈 시즈닝을 듬뿍 올린 뿌려뿌려 치킨과 상큼한 발사믹 냉파스타, 와플 등 35가지 샐러드바를 시카고 딥디쉬, 매콤 치킨폴딩 피자 등 인기피자 10종과 함께 제공한다. 피자몰 평일 런치 이용가격은 9900원이며 디너와 주말, 공휴일은 1만2900원이다.

피자몰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고객들이 건강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단호박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입맛과 건강을 생각한 독특하고 맛있는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