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더 맛있는 피자 블랙' 포함 피자ㆍ샐러드ㆍ음료 무제한 제공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한국 피자헛이 무제한 피자 이벤트 ‘피자 페스티벌’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더 강력하고 새로워진 혜택의 ‘피자 페스티벌 블랙’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피자 페스티벌 블랙은 갓 구운 피자와 샐러드, 음료를 파격적인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 페스티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피자 페스티벌 제공 메뉴에 ‘더 맛있는 피자 블랙’ 3종이 추가돼 신제품부터 썸피자, 프리미엄 피자까지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중 점심 기준 9900원, 주중 저녁과 주말 이용 시 1만3900원의 특가로 더 맛있는 피자 블랙을 포함 총 13여종의 피자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여기에 1000원을 추가하면 탄산음료를 에이드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부를 제외한 전국 레스토랑에서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피자 종류는 주중 런치에 5종, 주중 저녁 및 주말, 공휴일에는 8종이 제공된다. 페스티벌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30분까지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피자헛 홈페이지(www.pizzahut.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