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자헛, 프리미엄부터 신제품까지 특가 무제한 ‘피자 페스티벌 블랙’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제품 '더 맛있는 피자 블랙' 포함 피자ㆍ샐러드ㆍ음료 무제한 제공


피자헛, 프리미엄부터 신제품까지 특가 무제한 ‘피자 페스티벌 블랙’ 실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한국 피자헛이 무제한 피자 이벤트 ‘피자 페스티벌’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더 강력하고 새로워진 혜택의 ‘피자 페스티벌 블랙’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피자 페스티벌 블랙은 갓 구운 피자와 샐러드, 음료를 파격적인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 페스티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피자 페스티벌 제공 메뉴에 ‘더 맛있는 피자 블랙’ 3종이 추가돼 신제품부터 썸피자, 프리미엄 피자까지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중 점심 기준 9900원, 주중 저녁과 주말 이용 시 1만3900원의 특가로 더 맛있는 피자 블랙을 포함 총 13여종의 피자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여기에 1000원을 추가하면 탄산음료를 에이드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부를 제외한 전국 레스토랑에서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피자 종류는 주중 런치에 5종, 주중 저녁 및 주말, 공휴일에는 8종이 제공된다. 페스티벌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30분까지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피자헛 홈페이지(www.pizzahut.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