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신한금융투자가 연금저축, 펀드, 랩 등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리조트 숙박권, 호텔 식사권, 골프웨어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하늬바람 이벤트’를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늬바람(서풍)이 부는 가을을 맞아 기분 좋은 가을 바람과 함께 성공투자의 소원을 이룬다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하늬바람 이벤트’는 세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종합자산관리계좌인 ‘신한EMA’에 가입한 고객에게 리조트 숙박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랩, 주가연계증권(ELS), 펀드, 주식 등 다양한 증권투자 상품으로 운영되는 ‘신한EMA’는 변동성이 큰 시장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최적의 자산관리 시스템으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영화예매권도 증정한다.
연금저축, 펀드, 랩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식사권, 외식상품권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한금융투자가 추천하는 금융상품에 가입(500만원 이상)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골프웨어 상품권, 화장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진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저금리 시대에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금융투자상품 투자가 늘어나고 있다” 며 “수익률 높은 금융상품도 가입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하늬바람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